회원가입

로그인

아이디
비밀번호
ID/PW 찾기
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? 회원가입 하기

검색

머글문으로 원희 충분히 스타성 있는데

살 좀 더 빼면 ㄹㅇ 센터감

댓글
13
  • 2024.06.14

    예쁘진 않은데 시선 끄는건 있음 타고난 스타성

  • 작성자
    → 28390
    2024.06.14

    얼굴도 유니크해서 살빼면 예쁠걸충분히? 아일릿 그닥 안좋아하는데 객관적으로 말해보자면 센터세우는 이유가있지않을깜

  • → 28390
    2024.06.14

    문방구에 꼭있는 돼지 저금통 상이니깐 스타성은 확실한듯?

  • 작성자
    → 45717
    2024.06.14
  • → 45717
    2024.06.14

    돈많이 저축할상

  • 2024.06.14

    원희가 어떻게 장원영 카리나 민지 아현 이런애들이랑 비교가 돼;;

  • 작성자
    → 69115
    2024.06.14

    걔넨 넘사구 언니… 아일릿 컨셉 자체가 깜찍발랑소녀느낌인데 원희페이스가 딱임

  • → 82606
    2024.06.14

    난 원희 볼때마다 센터 젤 안어울리는 애가 센터 하는 느낌임... 원희 빼고 머지 4명 중에 한명 세워놓으면 이해라도 할텐데

  • 작성자
    → 69115
    2024.06.14

    그래? 난 원희가 다섯명중에 제일 있다고 생각해

  • 2024.06.14

    살빼고 코만 좀 높이면 괜찮을듯

  • 2024.06.14

    걍 1등이라 센터인 거겠지

  • 2024.06.14

    ㅈㄹ 씹덕들만 좋아하지 뭔 ㅋㅋㅋㅋ

  • 2024.06.14

    원희가 어그로 존나 잘끌리긴 함

댓글 쓰기
권한이 없습니다.
일상

일상에 관한 글을 올려주세요

로그인

아이디
비밀번호
ID/PW 찾기
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? 회원가입 하기